청사 사무 공간 재배치에 따른 민원 업무 일시 중단 안내

작성일
2019-11-11 10:43:10
작성자
총무팀
조회수 :
4013

우리 청 청사 사무 공간 재배치에 따라 아래와 같이 

민원 업무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민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19. 11. 14.(목), 09:00 ~ 11. 15.(금), 18:00

    - 2019. 11. 14.(목), 09:00 ~ 18:00 : 부산본부(4층), 경남본부(5층)

    - 2019. 11. 15.(금), 09:00 ~ 18:00 : 기업지원팀(1층)

  2. 중단업무 : 방문 및 인터넷 접수 민원

  3. 중단사유 : 원활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청사 사무 공간 재배치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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