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554]웅동지구에서 신항진입 도로중 연약지반 공사 조속히 진행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1-09-29 11:25:48
작성자
김연주
조회수 :
5010

남산 아래 웅동에서 신항 진입로

남산 아래 웅동에서 신항 진입로

앞전에 같은건으로 문의 드렸는데 빨간색으로 표시한 길이 연약지반이라 보강 공사가 필요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아라미르골프장 가는 도로도 연약지반인(팻말있음)것으로 아는데 도로 포장공사를 해 놨지요. 

사실 김해나 녹산쪽 도로에 연약지반인 곳이 많지만 대형트레일러 잘만 다닙니다. 

현재 신항으로 출퇴근 하는 근로자들이 남문에 많습니다. 언제까지 진해 IC로 돌아가게 하실껍니까? 

지금도 사실 저 빨강. 노랑길 비포장이지만, 모르고 진입해서 건너 오는 사람들 더러 있습니다.  좀 웃픈 상황 아닙니까?

현재 남문에서 제덕 진입하는 도로 토지보상절차가 진행 되는 것으로 아는데 그 길 공사해도 어차피 통행은 가능 하게 하실 꺼니까 노랑길만 해결되면 신항진입 도로는 빠른시일내에(임시개통) 통과 가능 하다 생각합니다. 

빨강길 연약지반 공사를 해서 튼튼한 도로를 만드시던, 아라미르 가는 길 처럼 도로 포장을 해 주시던 조속한 개통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접수 민원 회신

작성일
2021-10-01 10:18:48
작성자
개발지원과
1. 평소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발전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하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비포장도로는 우리 청에서 시행중인 「웅동지구 북측간선도로 개설공사」입니다
   - 사업 전 구간에 분포하고 있는 연약지반 처리 등에 필요한 기간을 감하여 공사기간은 올해 11월부터 '23년 말까지로 계획하였습니다
   - 안전한 도로를 조성하기 위해 다소 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우리 청에서는 공사를 신속하게 진행하여 도로개통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더 궁금한 사항은 우리청 개발지원과(☏051-979-512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으며,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담당자
토지환경과 051-979-536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