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영상기술로 만나는 BJFEZ 부산ㆍ진해경제자유구역

Busan-Jinhae Free Economic Zone Authority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BJFEZ 홍보동영상

국제 비즈니스의 성공적 미래를 열어가는 진정한 동반자 !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동북 아시아 중심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자유구역입니다. 항만, 항공, 육상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동북 아시아의 물류허브,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 ! 세계 최고 물류․비즈니스 중심지역,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을 만나 보십시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국제비즈니스의 전진기지입니다. 국제 물류․비즈니스 허브, 부산항 신항을 핵심 거점으로, 대한민국 전체 컨테이너 수출 물동량의 3/4 이상을 담당하고 있으며, 세계 3대 환적 항만, 글로벌 허브 항만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만, 항공, 육상교통이 만나는 트라이포트로 막힘없는 물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태평양의 관문으로 세계적인 허브항으로 개발되는 부산항 신항 ! 해외 31개 도시 국제노선을 보유한 김해국제공항 ! 대륙으로 직접 연결되는 육상교통은 최적의 물류환경을 제공하며, 향후 유럽까지 연결될 대륙횡단 철도의 기종점이 될 것입니다.
 
동북아시아는 세계 GDP의 20%를 차지하며 15억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세계3대 소비시장으로 글로벌 경제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부상하였습니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첨단물류산업단지, 국제비즈니스 도시건설, 관광레저 단지를 조성해 국내외 기업의 경제활동을 폭넓게 지원하고 있으며, 동북아 최적의 국제비즈니스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세계 최고 수준의 조선, 자동차, 항공, 기계·철강산업벨트의 메카에 위치해 첨단산업 경쟁력을 더욱 높여줍니다. 창원지역의 전자 및 기계산업. 거제의 조선산업, 사천의 항공산업, 부산, 울산, 포항을 연결하는 자동차, 조선, 철강산업의 중심에 있는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 !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이 대한민국 동남해양경제벨트의 발전을지원합니다. 인근 지역에는 800만 여명의 풍부한 소비자 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전문지식을 갖춘 고급 노동력은 기업에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맞춤노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자유구역에 입주한 외국인 투자기업에게는 법인세, 소득세 등 세제감면과 임대료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투자유치상담에서부터 입주 후 지원의 전 과정에 걸쳐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청의 전담 프로젝트 매니저가 기업별로 배치되어 차별화된 원스톱 행정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의 외국인 투자절차는 매우 간소합니다. 외국인 투자기업에 50년간 부지 임대가 가능하며 임대료 감면혜택을 비롯하여 법인세·소득세 감면 보조금 지원 등의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수려한 자연경관 속 국제적 휴양지에서 연중내내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고품격 문화행사는 생활에 활기를, 가까운 자연생태공원은 만족스러운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근 부산, 경남지역에는 6개의 국제학교, 26개 대학교, 19개 전문 대학이 있어 글로벌 교육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은 외국인투자기업의 경영환경과 주거환경, 자녀들의 교육 여건을 개선해 차별화된 경쟁력, 폭넓은 기업 활동을 보장합니다. 동북아 물류허브, 국제비즈니스 허브,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 항만, 항공, 철도가 연계된 뛰어난 입지 조건과 교육, 의료, 국제비즈니스 등 기업의 정주환경 조성으로 외국인투자기업의 자유로운 기업활동을 지원하며, 일하기 좋고, 살기좋은 국제 도시로 힘차게 도약합니다.
 
세계 최고 물류, 비즈니스 중심으로 명품관광레저와 첨단산업을 연계한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 !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 ! 국제 비즈니스 허브 ! 부산 진해 경제자유구역이 당신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에 투자하십시오 !  


담당자
유치전략기획과 051-979-522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