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05]명지 호반 입주자입니다

작성일
2014-05-12 23:48:20.21
작성자
황신정
조회수 :
1506
안녕하십니까?
격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세월호로 인해 온 나라가 슬픔에 빠져 있습니다.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항상 강요하는 원칙과 기준을 지키지 않아 생긴 안타까운 사고 입니다

하여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피난사다리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호반건설은 어찌된 일인지 보안에도 취약함은 물론이고 누수에 층간소음은 물론이고 거기다가 
미관상으로도 더할나위없이 취약한 한국소방기구제작소의 피난사다리를 설치하겠다고 합니다.

원칙과 기준으로 저희 실입주 예정자들이 좋은아파트를  만들고자 저급하고 위험한 설치물대신 타일형식의 매립형 사다리로 교체해달라고 여러번 건설사(호반)에 저희 의견을 반영해 달라 부탁했지만 소리없는 메아리만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어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저희가 많은걸 바라진 않습니다. 저희의 삶의 보금자리 튼튼하게 만들고자 하는 바램 밖에 없습니다.

새집의 부푼기대와 희망을 안고 입주일만을 기다리고있는 저희 입주민들의 고충을 십분이해하시어  건설사에 저급사다리대신 타일매립형으로 반드시 교체시공해줄것을 꼭!!! 당부부탁드리는바입니다.

그럼 관할부서 담당자님의 희망적인 답변기다리겠습니다.

[답변]명지 호반 입주자입니다

작성일
2014-05-14 13:18:22.353
작성자
건축과
○ 구역청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 명지호반베르디움아파트 신축공사장에 설치된 하향식 피난사다리 설치와 관련하여 시공사인 (주)호반건설 측에 문의한 결과 분양 당시 모델하우스에서 전시되었던 하향식피난사다리(스테인리스재질의 제품) 제품을 선정하여 공사 중에 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입주예정자들의 민원사항을 충분히 알 수 있도록 (주)호반건설 측에 민원사항을 통보하였으며,

○ 또한 향후 입주예정자들과 시공자인 (주)호반건설이 상호 대화와 협력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민원을 해결하도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더 구체적인 사항은 우리청 건축과(☎979-5131~2)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토지환경과 051-979-536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