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17]명지호반베르디움 피난사다리 건의

작성일
2014-05-14 00:40:00.197
작성자
김기환
조회수 :
1495
안녕하세요.
명지 호반베르디움 입주 예정자 입니다.

지금 저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글을 올리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해결을 하던지, 혹은 쌍방의 소통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대화의 창구가 열리지 않고 신문기사로만 소식을 듣게되어 이렇게 민원을 올립니다.

나라의 큰 슬픈 소식 이후에, 다들 지적하는 것이 안전, 그리고 또 안전입니다. 피난사다리를 설치해야만 한다면 안전이 확보되어야 할텐데, 안전뿐만 아니라 소음과 방범에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 철판을 사용하면서 나몰라라 하는 태도는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층간소음으로 인한 살인까지 일어나는 시대인데, 충분히 상식적으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모로쇠로 일관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저희 개인들의 힘을 모으는 것도 좋지만, 담당부서에서 잘 얘기를 해주어서 문제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명지호반베르디움 피난사다리 건의

작성일
2014-05-14 13:09:35.12
작성자
건축과
○ 구역청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 명지호반베르디움아파트 신축공사장에 설치된 하향식 피난사다리 설치와 관련하여 시공사인 (주)호반건설 측에 문의한 결과 분양 당시 모델하우스에서 전시되었던 하향식피난사다리(스테인리스재질의 제품) 제품을 선정하여 공사 중에 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입주예정자들의 민원사항을 충분히 알 수 있도록 (주)호반건설 측에 민원사항을 통보하였으며,

○ 또한 향후 입주예정자들과 시공자인 (주)호반건설이 상호 대화와 협력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민원을 해결하도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더 구체적인 사항은 우리청 건축과(☎979-5131~2)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토지환경과 051-979-536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